☆ 잡게시판

동네페스타 초차원2 참가!


동네페스타 초차원2에 참가합니다.

커플링은 아마 쏜튼(북과 남)×스란두일(호빗)이 될 거 같네요^^;;

크오회지 신간을 내면 단일장르회지도 판매 가능한 것 같던데... 확실히 알아보고 구간과 린란신간도 생각해 보려고요. 으아아아ㅏㅏ 신난다 행사다ㅏㅏㅏㅏㅏ

그리고 정말 여건이 되면 포터(스트라이크백)×맥밀란(홀캐파)도 내고 싶고요ㅠ 욕심은 항상 많죠ㅠ


일단 저는 쏜튼스란 원고부터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리치리 필모크오 흥해라!!!!!





ㅅ..수양조윤도 낼까.....
(인생은????)

,

최근 댓글

알림

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,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.